QUIZ

독자 참여

QUIZ

부산도시공사가 청년, 신혼부부 등의 주거안정을 위해 부산 서구 아미동에 공급하는 행복주택의 명칭은 경동 ○○○○○ 행복주택 아미이다.

(힌트:사보 38~55p)
참여방법
엽서 우편 전달 또는 QR코드 스캔해 설문참여
QR코드를 인식해
이번호 퀴즈 정답과 의견을 보내주세요.

바다가에서 좋았던 기사, 다루었으면 하는 주제, 개선해야 할 점 등 독자 여러분의 의견을 자유롭게 보내주세요.
퀴즈의 정답도 함께 보내주시면, 다섯 분을 선정해 소정의 상품을 보내드립니다.

지난호 독자의견

우○화(서울시 서대문구)

외지에 사는 사람들은 부산하면 항구와 바다를 연상하게 되는데, 부산도시공사 직원들이 추천하는 오시리아를 보니 오시리아관광단지 내에 세계적 놀이기구가 있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워터프론트파크 백사장, 사색하기 좋은 시랑대, 생태숲 등이 다양해 꼭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박○봄(부산시 남구)

민락수변공원을 읽고 오늘날 계절 구분 없이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는 부산의 멋을 대표하는 민락수변공원이 공유수면을 매립한 전국최초수변공원으로 녹지조성을 통한 친환경 휴양공간이자 시민의 휴식처이고 주변 어민 활동까지 보장해 주는 곳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박○수(경기도 의정부시)

부산의 일상을 만들어 갈 2022년 부산도시공사 새내기를 소개합니다편을 유익하게 읽었습니다. 우리들의 영원한 이웃 부산도시공사의 밝은 미래를 이끌어 갈 새내기들의 패기, 열정, 자신감으로 똘똘 뭉친 야심차고 늠름한 모습을 보니 공사의 미래가 무긍무진하게 밝고 올해 반드시 비상하리라는 확신이 듭니다. 저희들도 더 뜨겁게 성원을 보내드리리라 약속합니다

장○익(강원도 동해시)

오시리아 관광단지 비하인드 스토리가 정말 인상깊었습니다. 나날이 발전하는 부산은 정말 보물창고 같아요. 보면서 볼수록 새롭게 가면 갈수록 놀라운 명소들이 생기니까요. 제가 다녀온 곳도 있지만 제가 알지 못했던 곳이 새롭게 나타나 다음번에 꼭 가보고 싶습니다.

남○빈(부산시 사하구)

부산의 공간에 대해서 깊이 있게 이야기하는 잡지가 많이 없었는데 생겨서 좋습니다. 특히 부산을 담은 로컬매거진 코너에 다양한 로컬 매거진이 소개되어 유익했습니다. 또한 가덕도에 대해서 가볼 만한 곳 뿐만 아니라 역사, 지형에 대한 것도 심도 있게 풀어주셔서 많이 알 수 있었습니다

당첨자

조○숙(부산시 기장군) 심○식(부산시 연제구) 최○이(대구시 달서구) 송○춘(부산시 부산진구) 우○화(서울시 서대문구) 박○봄(부산시 남구) 박○수(경기도 의정부시) 이○우(부산시 해운대구) 김○록(서울시 서초구) 김○미(경북 경산시) 황○빈(부산시 금정구) 남○빈(부산시 사하구) 오○숙(부산시 수영구) 장○익(강원도 동해시) 최○순(부산시 기장군) 김○필(부산시 중구) 윤○호(부산시 부산진구)

구독신청 안내

<바다가> 구독을 원하시는 분은 부산도시공사 홈페이지 ‘공사소개-홍보관- 구독신청’란에서 신청 가능합니다.